배너이미지
Q&A 2 . 매니저 분께서 배차를 수락하셨지만 세차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.
글쓴이 관리자 날짜 2020.12.11 조회 146 이메일
내 용

Q. 매니저 분께서 배차를 수락하셨지만 세차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.

 

A. 당차 서비스가 이루어 지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  1. 고객님들의 주차 위치 전송 및 세차 요청 

   2. 각 지역별 매니저 분들의 요청 확인 및 수락 

   3. 요청해주신 위치로 이동 

   4. 차량 오염 상태 확인 및 세차 시작 

   5. 세차 서비스 완료 

 

   고객님께서 요청을 하셨으나 부득이하게 취소가 되는 경우에는 당차가 지향하는 

   친환경 워터리스 세차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. 고압수 세척이 필요하다던지, 혹은 

   오염의 상태가 너무 심하여 만족스러운 세차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을 때

   고객님들께 양해의 문자를 보낸 후 제한 취소 처리 됩니다.

리스트